커피홀 - 보도자료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커피홀, 4계절 내내 고객 유입이 가능한 베이커리 타입 인기!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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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23종, 브런치 3종, 디저트 3종 신메뉴 출시>


SNS 핫 브랜드로 거듭나며, 계절 변화에 흔들림 없이 꾸준한 유입을 이끌 수 있는 베이커리 타입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커피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커피홀이 예비 창업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커피홀은 겨울철 비수기에 객단가를 상승시킬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들로 기본에 충실하고 트렌드에 맞추어

꾸준히 연구개발하여 2019년 8월 ~ 9월 사이 베이커리 23종, 브런치 3종, 디저트 3종을 신메뉴 출시 및 리뉴얼 하였으며,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계절과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 신메뉴 출시로 연령 구분 없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인기를 높이고 있다.


커피홀 관계자는 “4계절 내내 고객 유입을 이끌 수 있는 베이커리 타입 가맹문의가 꾸준하게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고 말하며,

베이커리 타입을 어렵게 느끼시는 예비 점주님들을 위해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철저한 교육, 슈퍼바이저 분들의

꾸준한 관리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가맹점주님들이 편하게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SPC GFS와의 물류 시스템 계약 체결로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커피홀 베이커리 타입>


커피홀은 비수기, 성수기 구분 없이 29.7%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낮은 생존율을 나타내는 경기 불황 속에

빠른 신메뉴 출시로 꾸준히 상승세를 지속시킬 수 있던 이유는 약 200억 이상의 매출 규모를 자랑하는

커피홀의 본사 동명식품이 있기 때문이다.


너무나도 친숙한 국수로 약 50년을 국민과 함께한 동명식품은 현재 대한민국 국수 생산량 20% 이상을 차지하는 강소기업이며,

행복하고 올바른 프랜차이즈 문화를 만들기 위해 국내 유일 프렌드차이즈(Friend-Chise)를 지향함으로써

본사와 점주가 함께 웃을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본사가 정직하면 모두가 살 수 있다는 박철진 대표(동명식품, 커피홀 경영자)의 정직하고 깨끗한 마음가짐의 운영이

경기 불황 속에서도 꾸준한 상승 곡선을 그릴 수 있던 원인으로 보인다.
커피홀은 현재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카페 창업을 꿈꾸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을 위해

2,290만원 할인 특전을 진행 중이며, 예비 창업자분들의 좋은 기회로 여겨진다.


바르고 정직한 행복 프랜차이즈 커피홀의 창업 프로모션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원문CLICK!!▼
http://bitly.kr/cELtYy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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